클럽에디트 5월 초 오픈

클럽에디트 5월 초 오픈

 

오는 5월 4일 클럽에디트가 오픈한다. 나이트를 거쳐 클럽신드롬, 클럽헤일로, 강남하이브 등이 자리를 했던 가로수길 근처 선샤인호텔 지하에 위치해 있다. 이미 여러 차례 성적이 좋지 못했던 자리이기 때문에 선뜻 나이스한 클럽이라고 생각하기가 힘든 부분은 사실이다. 다만, 과거 나이트와 신드롬 등 레전드를 기록했었던 역사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잘만 운영을 하고 클라이언트 입맛에 내놓는다면 괜찮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안그래도 지루하고 질려있는 강남클럽씬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 줄 수 있을지는 장담을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지만 이들이 그냥 빠른 시일에 오픈을 한 것이 아니라고 보고 있고 그래도 순위권에는 들지 않겠나라는 부분들도 눈에 띄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대를 할 수 있을것이다. 디스타 업그레이드판이라고 봐도 무방한 것이 기존 디스타 사람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기 때문이고 아레나를 잡았었던 이들인만큼 재미있는 놀이터를 꾸려줄 수 있는 능력은 어느 정도 되지 않을까라는 측면이 있다.

 

가격은 버닝썬과 아레나와 동일하며 면적이 큰 만큼 테이블 갯수도 여러가지임을 감안하여 중저가 메뉴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힙합존도 괜찮은 사이즈로 나올 수 있어 현재 2가지존이 없으면 안되는 클럽씬을 감안하였을 때 기대를 가질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현재 괜찮은 힙합존은 아레나말고 없지 않는가).

 

클럽에디트에 대한 후기 역시 버닝썬때처럼 약간의 유예기간(1~2달)을 주고 지켜볼 것이며 아주 냉정하게 작성할 것이다.



클럽버닝썬

BurningsunMD


강남페이스클럽

FaceMD


강남매스클럽

Mass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