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아레나 사진 리뷰 이제는 위태롭다 (18.1.3주차)

 

클럽아레나 사진 리뷰 이제는 위태롭다 (18.1.3주차)

 

아레나클럽 역시 추운 날씨때문에 수량이 부족할 수 밖에 없을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모든 클럽이 적용되는 부분으로 굳이 계속해서 언급할 필요성이 없다. 다만, 아레나가 더 이상 1인자가 아닌 점점 올드패션한 업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신규 업장에 분명 밀릴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아레나도 단물이 많이 빠질때로 빠진 업장이었으나 사실 디스타때도 디스타가 반짝 올라오고 디스타가 다시 추락하면서 아레나가 자연스레 올라간 것을 이미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다. 분명 아레나가 쓰러질 타이밍이 한번 왔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올라갈 수 있었던 것은 디스타에 대한 실망감이 쭉 이어졌기 때문에 그런것으로 아레나가 뛰어나거나 더 나은 클럽이라서가 절대 아니라는 점이다.

 

그런데 만약 제대로 된 클럽이 나와버린다면 과연 어떠한 현상이 펼쳐질거라고 생각하는가. 답은 아주 쉽게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딱히 갈 곳이 없었던 강남클럽씬이 이제는 갈 곳이 생겼다라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어야 할 것이다. 물론 신규 클럽이 개장을 한 뒤에 모든 것이 판가름 날 것이고 아레나가 갈 곳이 없어서 무심하게 간 곳이었는지 아니었는지 그때 되면 그림이 그려질 것이다. 물론 아레나가 해결책이 없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신규클럽이 마음 먹고 나온다 할지라도 우리가 볼때에는 늘 클럽씬에서는 답이 있고 충분히 이러한 난관정도는 헤쳐나아가는데 쉽지 않겠지만 말이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