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버닝썬 사진 리뷰 – 태양은 반드시 지게 되어있다 (18.4.3주차)

 

클럽버닝썬 사진 리뷰 – 태양은 반드시 지게 되어있다 (18.4.3주차)

아주 오랫동안 뜨겁게 지속되기는 어려워 보이는 버닝썬이다. 보통 사람들이 착각을 하는 것은 고액테이블이 많이 깔린다고 그 클럽이 잘나간다고 할 수 있는가인데 매출과 돈흐름을 당연히 클럽씬에서 무시할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인기의 척도로도 볼 수 있지만 우리가 볼때는 여지껏 어떤 클럽이든 고액은 당연히 있었고 그러한 고액이 많이 깔려본 클럽이 거의 없다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어차피 돈의 흐름은 혹은 유흥에 있어서 돈의 흐름은 무지막지하고 펑펑흘러나가는 것에 대하여 그것이 유행이고 그것이 대세는 아니라고 봐야하는 것이 옳지 않겠는가. 실제로 어떤 클럽이든 진짜로 매출이 나 정산이 그렇게 찍혔는가의 의의도 중요하겠지만 그것보다는 어차피 일이백은 편안하게 쓰는 친구들이 많이 있는 만큼 큰 의미로 둘 필요는 없다고 봐야할 것이다. 정리하자면 큰 돈이 움직이는 곳은 무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그것이 대세였다면 이미 진작에 어느 다른 클럽 혹은 이미 영업종료한 클럽이 계속해서 잘 나갔어야만 했다는 것이다. 이는 역사적으로 돈의 흐름보다는 세련된 수량과 수질이 흐르는 맥 그곳이야말로 황금맥이 될 것이며 대박터지는 클럽 혹은 잘나가는 대세 클럽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클럽버닝썬 거기에 매우 부족한 면을 보여주었다고 우리들은 앞서 후기에서도 밝혔었고 역사상 성공했던 클럽들에 비하여 자질이 부족함이 있는 것은 물론 우리들만의 감각과 느낌일뿐 다른 이에게는 좋은 클럽으로 다가올 수도 있다. 하지만 강남클럽씬은 너무 뻔하고 사람들 원하는 바는 뻔하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가늠이 가능한 것이고 경험과 감각은 무시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그러한 결론을 내렸다고 할 수 있겠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클럽옥타곤

옥타곤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