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메이드 클럽 사진, 싼마이는 평타를 쳐주긴 한다 (18.1.4주차)

    

이태원메이드 클럽 사진, 싼마이는 평타를 쳐주긴 한다 (18.1.4주차)

 

이태원메이드클럽이 늘 평타를 쳐줄 수 밖에 없는 것은 역시나 싼마이의 문화가 정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베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문화에 어울리는 뜨내기들이 대부분 속속히 몰려드는 것이다. 우리들은 저렴하거나 싼마이 그리고 낮은 클라스의 문화를 좋아하지 않으며 오히려 반감적으로 바라보고 있는 부분이 존재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강남메이드와 청담메이드의 싼마이 문화를 긍정적으로 바라보지 않는다. 그 이유는 위에서도 설명을 했듯이 싼마이 문화에는 늘 싼마이 뜨내기들이 너무나도 많이 꼬이기 때문이다. 물론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이러한 곳은 일절 발을 들이지는 않고 있다. 늘 기품있고 높은 클라스를 지향하는 우리들은 이런 곳과는 맞지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싼마이 메이드의 브랜드는 언제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는 없지만 어떤 상품이든지 저렴한 것이 오래갈 수 있는 것은 그만큼 서민층과 저렴한 뜨내기들이 보다 숫자로는 많기 때문에 그러한 효과를 지니고 있을 뿐이다. 우리들이 홍대클럽에 대하여 전혀 언급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이러한 것이다. 홍대쪽은 아예 밑바닥을 치고 있는 동네이기 때문에 우리들은 일절 쳐다도 안보고 있고 그나마 이태원동네는 다양한 인종과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라고 보고 있어서 가볍게 다루고 있는 것이고 또 다양한 라운지바들이 밀집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클럽문화는 후진하는 것이 아닌 전진해야만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4 thoughts on “이태원메이드 클럽 사진, 싼마이는 평타를 쳐주긴 한다 (18.1.4주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