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곤클럽

게스트 테이블 안내


옥타곤MD


옥타곤MD2


옥타곤MD3

 

 

삼원관광개발 그룹[1]의 자회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대표자는 최윤성.

행정구역상 강남구 논현동에 속하며 뉴힐탑호텔 지하에 위치한다. 예전에는 바스키아 나이트클럽이 위치했다. 2011년 11월에 오픈했으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클럽이었지만(약 3000~4000명의 수용가능인원) 뱅가드가 오픈하면서 그 타이틀은 없어졌었지만, 뱅가드가 AB로 이름을 바꾼후 폐업하며 그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2.7, 일본 도쿄 롯폰기에 SEL Octagon Tokyo도 오픈하는 기염까지 토했다! 평일(월~수)은 7시부터 바 형식으로 오픈하는 듯. 최근은 11시로 오픈시간이 늦춰졌으며 일요일에도 영업을 시작한다고 한다.

클럽 내부는 VIP존과 라운지가 있는 지하 1층과 메인 스테이지가 있는 지하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엘루이에 비해 메인 스테이지는 작고, 대신 테이블이 많다. 옥타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시설로는 1층에서 2층 사이를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2]와 메인스테이지 옆에 있는 바 바로 뒤의 미니풀장이 있다. 이 풀장은 거의 장식용이지만 비키니 파티일때는 사용 빈도가 높아진다. VVIP 빌라룸에는 내부 화장실과 함께 침대도 있다.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영업하며, 목요일은 자율 기부 입장제이기 때문에 100원만 넣어도 입장 가능했었으나 사라졌고 목요일은 무조건 만 원,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11시부터 다음 날 4시까지는 3만 원, 나머지 시간대는 만 원이…….다가 현재/최근은 무조건 3만 원으로 동결. 재입장 가능한 외출 제한시간이 없는 클럽이다. 물품 보관 제도는 홍대 클럽과 비슷한 방식으로 기기가 아니라 직원에게 돈을 내고 가방 안에 물품을 넣는 방식이다. 현재는 기기를 이용해 물건을 보관하는 방식이다.(5000원) 학동역 4번 출구에서 차병원사거리 방향으로 300m 떨어져 있다. 오르막길인 점을 빼고는 역과의 거리 자체는 무난하다. 버스로는 논현동고개 정류장이 가깝다. 현 2019년 월드랭킹 7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