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클럽 사진 리뷰 데려감과 버려짐을 당할것이니라 누가복음17:35 (18.2.3주차)

아레나클럽 사진 리뷰 데려감과 버려짐을 당할것이니라 누가복음17:35 (18.2.3주차)

그 하나와 또 다른 하나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인지하고 있을거라. 클럽아레나는 큰 생살이 도려나온 것처럼 그 큰 상처가 벌어진 상태인만큼 빠르게 봉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더 크게 후유증으로도 다가올 수 있을것이다. 이들은 대부분 클럽버닝썬으로 대이동을 한만큼 버닝썬에 큰 힘을 불어넣어주고 있으며 아레나클럽은 그 반대로 휘청거릴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늘 말하는 예전만큼, 전보다라는 비교를 하면서 확연하게 추락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런데 꽤 비중이 있는 영업진들이 나간다면 앞으로의 방향은 어떻게 그려질 것인지 누구나 쉽게 예상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또 나쁘게만 볼 것이 아닌 것은 긍정적인 측면에서 이 또한 아레나는 리셋을 한것처럼 초창기때의 모습으로 발돋움을 할 수 있을지가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아레나클럽은 늘 위기가 따랐었고 예전 초창기때 일반인들이 거의 없었던 시절로 돌아간다면 수질이 괜찮은 클럽으로 탈바꿈의 가능성 역시 배제할 수 없다는 점이다. 실제로 일반인들이 대거 유입되면서 흔들리기 시작하였으나 딱히 갈 곳이 없는 부분도 한 몫하여 아레나가 지금까지 크게 무리없이 흘러올 수 있었던 것이다. 분명한 것은 강남클럽씬에는 으뜸이라는 타이틀은 늘 한개의 클럽만이 가질 수 있는 명예다. 1위의 자리는 2개의 클럽이 차지할 수 없다면 하나는 쓰러져야 할 것이고 하나는 왕좌에 앉게 될 것이다.



강남페이스클럽

에단MD

준교MD

준영MD


힙합뮤지엄 클럽인트로

정수호MD

유지훈MD

수아MD


옥타곤클럽

오경석MD

황혜연MD

정주은MD


강남아쿠아클럽

신윤철MD


강남매스

매스MD


플러스82

플러스82MD


클럽도깨비

안성현MD


클럽디에이

시아MD


이태원메이드

도하늘MD


클럽크로마

제이슨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