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1712 3주차

강남 클럽 순위 1712 3주차

 

2017년 12월 3주차 강남클럽순위에 새로운 변동이 일어났다.

강남클럽순위 1위로 우뚝 올라선 최근 오픈한 청담메이드가 올라왔다.

언제나 오픈 빨을 확실하게 받는 메이드란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1위에 안착했다.

이로써 전 업장들이 한 단계씩 떨어졌다.

 

확실히 청담메이드가 오픈한 뒤 클러버들이 다른 클럽에 대한 의존도 혹은 관심도가

소폭 하향했으며 청담메이드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사실이다.

다만 이것이 오픈빨로 인한 단순 흥미로 그칠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할 부분이겠다.

즉 이번 순위에 1위로 올라섰다고 하여 청메가 나이스한 클럽이라고 말하기엔 부족함이 있다는 부분이다.

 

보통 기존 클럽들에 대한 질림, 익숙함에 이어서 새로운 클럽이 나오면 당연히 새로운 클럽을 바라보는 것이며

바라보니 별게 아니었다면 다음 주 혹은 크리스마스 파티 혹은 연말파티가 끝난 후에 확연히 베이스가 드러날 것이다.

현재 시점에서는 강남메이드가 꽤나 배아파할 것인데 조금 더 지켜보면 클럽판의 전체적인 윤곽이  드러날 것이고

그래도 아레나와 강남메이드가 근처에 있는 것을 감안할 때 이 곳을 가지말정도의 청메가 잡아땡길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가지아니할것이고 거기나 여기나라는 마인드가 형성이 되었을 때에는 청메를 굳이 방문하지 않을 클러버들이 눈에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주에는 오픈도 했으니 한번은 구경은 해봐야지라는 마인드가 형성을 이루었다면

이에 대한 기대치가 실망으로 돌아왔을 때에는 바로 그 다음 주에 영향을 끼치며 성적표에 고스란히 나타날 것이다.

만약 다음 주 크리스마스임에도 불구하고 1위를 지켜내지 못한다면 충분히 실망물이라고 봐야할 것이다.

 

그런데 강메와 청메의 수질을 비교하면 또이또이

즉, 고만고만한 사이즈인데 메이드란 모든 업장은 다 그러한 편이기도 하다.

개나소나 올수 있는 클럽은 확실히 수량빨을 받고 사람이 많기 때문에 핫하다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하지만 실속은 수질이 매우 좋지 아니하며 이곳이 클럽인가를 의심케한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클럽옥타곤

옥타곤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