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비수기 여전히 진행중 (18.1.2주차)

강남 클럽 순위, 비수기 여전히 진행중 (18.1.2주차)

 

강남클럽순위에서 청담메이드와 강남메이드의 변화가 있었다.

상위권에 있는 디브릿지와 아레나는 여전히 굳건히 자신의 자리들을 지키고 있다.

다만 추락하던 청담메이드가 다시 옥타곤과 강남메이드를 제치면서 3위를 힘겹게 차지하였다.

 

하지만 청메가 다시 올라왔다고 보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것이 있다.

추운날씨에 모든 업장이 전체적으로 다운된 분위기를 가져가면서

각 업장의 포인트가 내려간 것일뿐 청메가 올라왔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것이다.

그래도 강메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것은 호재이며 앞으로 충분히 가능성 또한 열려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전체적으로 한파때문에 분위기가 다운되어 있고

업장안에도 차가운 분위기는 여전하다.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디브릿지와 아레나 역시 틈틈이 비어보이는 것은 사실이고

지금으로썬 어쩔 수 없다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늘 비수기시즌에는 이래왔고 앞으로 몇 주간은 이런 형태가 유지되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

 





Related Post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아레나클럽이 영업종료나 다름없는 3주간의 잠정휴업으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현재 언론에서 연일 아레나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고 내부공사가 아닌 압수수색까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영업종료는 불가피해 보인다. 그로 인해 클...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현재 언론에서 많이 언급되어지고 있는 아레나클럽은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20대중반 30대들이 놀러가는 옥타곤클럽이 2위로 올라섰고 20대초중반들이 가는 강남페이스와 강남메이드가 한 단계씩 하락했다....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클럽버닝썬이 영업종료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