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리뷰 (18.5.3주차)

강남 클럽 순위 리뷰 (18.5.3주차)

 

강남클럽 5월3주차 순위 변동없이 동결이다. 일단은 클럽에 대한 질림이 오랫동안 우리들에게도 이어지는 것은 일반적인 클러버들에게도 느껴질 지 모르겠으나 클럽씬이 너무 뻔하고 뻔해서 큰 흥미를 주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는 것이다. 연예인 후광이나 받으며 버티고 있는 클럽이 일반인들에게 혹은 클럽을 즐기는 이들에게 꿀잼을 줄 수 있겠는가. 절대 줄 수가 없다. 후기에도 말했듯이 놀 줄 아는 사람이 클럽을 만들어야 그 클럽이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나오는지를 가늠할 수 있는데 그러하지 못한다면 그 반대의 그림을 불러오기 마련이다.

 

날씨는 한 껏 후끈달아오르고 페스티벌기간들이 계속해서 다가오고 있다. 아레나는 발빠르게 24시간 파티를 준비하고 있을 것이고 에디트도 호텔측과 협의가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24시간 파티를 진행할 가능성이 있다. 현재 버닝썬, 강남메이드 등 여타 클럽들은 호텔과 협의가 이뤄지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24시파티를 할 수가 없는 것이다. 24시파티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분명 꽤 존재하고 있으며 목금토일 하는 것보다 클럽에 대한 인식이 다르게 박히기 때문에 어쩌면 필시 클럽을 운영한다하면 24시파티는 일년에 1~2번정도는 진행을 해야하는 것이 클럽측에서는 유리한 측면이 아닐 수가 없다.

 

요즘 클럽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고 있는데 이 바닥이 돌고도는 바닥이고 그 사장이 사장이며 그 직원의 직원으로 거의 강남바닥 10년동안 변함없이 흘러왔다. 차라리 우리들이 이런저런 조언을 해주고 싶을 정도로 답답함과 아쉬움이 항상 늘 마음 한 켠에 맺혀 있다. 아무리 기다려도 감각있는 헤더나 직원이 나올 가능성은 매우 낮기 때문에 더 이상의 기대치를 갖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봄이 맞다. 추후 클럽을 운영을 할 사장이 있고 필요한 조언들이 있다면 우리들이 전해주는 부분도 고려안할 수 가 없는 현실이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