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리뷰 (18.5.3주차)

강남 클럽 순위 리뷰 (18.5.3주차)

 

강남클럽 5월3주차 순위 변동없이 동결이다. 일단은 클럽에 대한 질림이 오랫동안 우리들에게도 이어지는 것은 일반적인 클러버들에게도 느껴질 지 모르겠으나 클럽씬이 너무 뻔하고 뻔해서 큰 흥미를 주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는 것이다. 연예인 후광이나 받으며 버티고 있는 클럽이 일반인들에게 혹은 클럽을 즐기는 이들에게 꿀잼을 줄 수 있겠는가. 절대 줄 수가 없다. 후기에도 말했듯이 놀 줄 아는 사람이 클럽을 만들어야 그 클럽이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나오는지를 가늠할 수 있는데 그러하지 못한다면 그 반대의 그림을 불러오기 마련이다.

 

날씨는 한 껏 후끈달아오르고 페스티벌기간들이 계속해서 다가오고 있다. 아레나는 발빠르게 24시간 파티를 준비하고 있을 것이고 에디트도 호텔측과 협의가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24시간 파티를 진행할 가능성이 있다. 현재 버닝썬, 강남메이드 등 여타 클럽들은 호텔과 협의가 이뤄지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24시파티를 할 수가 없는 것이다. 24시파티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분명 꽤 존재하고 있으며 목금토일 하는 것보다 클럽에 대한 인식이 다르게 박히기 때문에 어쩌면 필시 클럽을 운영한다하면 24시파티는 일년에 1~2번정도는 진행을 해야하는 것이 클럽측에서는 유리한 측면이 아닐 수가 없다.

 

요즘 클럽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고 있는데 이 바닥이 돌고도는 바닥이고 그 사장이 사장이며 그 직원의 직원으로 거의 강남바닥 10년동안 변함없이 흘러왔다. 차라리 우리들이 이런저런 조언을 해주고 싶을 정도로 답답함과 아쉬움이 항상 늘 마음 한 켠에 맺혀 있다. 아무리 기다려도 감각있는 헤더나 직원이 나올 가능성은 매우 낮기 때문에 더 이상의 기대치를 갖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봄이 맞다. 추후 클럽을 운영을 할 사장이 있고 필요한 조언들이 있다면 우리들이 전해주는 부분도 고려안할 수 가 없는 현실이다.





Related Post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아레나클럽이 영업종료나 다름없는 3주간의 잠정휴업으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현재 언론에서 연일 아레나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고 내부공사가 아닌 압수수색까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영업종료는 불가피해 보인다. 그로 인해 클...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현재 언론에서 많이 언급되어지고 있는 아레나클럽은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20대중반 30대들이 놀러가는 옥타곤클럽이 2위로 올라섰고 20대초중반들이 가는 강남페이스와 강남메이드가 한 단계씩 하락했다....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클럽버닝썬이 영업종료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