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리뷰 버닝썬 추락 시작됐나 (18.5.4주차)

강남 클럽 순위 리뷰 버닝썬 추락 시작됐나 (18.5.4주차)

 

강남클럽순위에서는 계속해서 1위를 두고 아레나와 버닝썬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하지만 큰 폭은 아니지만 조금씩 아주 조금씩 버닝썬이 거품이 걷히고 있으며 결국 클러버들의 발길은 어디로 향하게 되는 지를 시간이 그 결과를 내놓을 것이다. 우리들이 보기에는 당연히 후기나 다른 글에서도 여러 차례 버닝썬은 상위권에 머물만한 클럽이 아니다라는 뉘앙스를 담은 메시지를 녹여냈었고 물론 다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클럽을 즐길 줄 아는 이들은 버닝썬에 대한 흥미는 서서히 사라지고 있음을 제각각 깨닫고 있다.

 

연예인을 활용한 TV, 스타, 바이럴 마케팅 등으로 계속해서 거품을 계속 만들고 있으나 실질적으로 가본 친구들이 다시 버닝썬에 방문하는 일은 극히 드물 정도로 썩 재미있는 클럽이 아님을 증명해보이고 있다. 멋모르고 가서 실망을 안은 채 택시를 타고 아레나로 향하는 이들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버닝썬에서는 꾸준하게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이에 아레나도 해외DJ들을 지속적으로 섭외하면서 자신들의 폼을 계속해서 유지해 가고 있는 중이다. 동력이 서서히 잃어가고 있을 때쯤 또 다시 버닝썬에서는 분명 스타DJ를 섭외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어느 정도 인지도 있는 친구들을 섭외를 늦추지 않고 계속할 계획이 분명 있어보이며 그렇게라도 안한다면 쓰러져가는 옥타곤과 같은 길임이 틀림이 없다는 느낌을 가지기 때문일 것이다. 스티브 아오키 등 이러한 친구들을 불러올 가능성이 있어 보이며 설상 이들을 한달 주기 혹은 2~3달 주기로 불러온다한들 클러버들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그러한 클럽이 되기에는 다소 무리가 없지 않아 있음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을 것이다.





Related Post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아레나클럽이 영업종료나 다름없는 3주간의 잠정휴업으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현재 언론에서 연일 아레나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고 내부공사가 아닌 압수수색까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영업종료는 불가피해 보인다. 그로 인해 클...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현재 언론에서 많이 언급되어지고 있는 아레나클럽은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20대중반 30대들이 놀러가는 옥타곤클럽이 2위로 올라섰고 20대초중반들이 가는 강남페이스와 강남메이드가 한 단계씩 하락했다....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클럽버닝썬이 영업종료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