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순위 171001, 당분간 큰 변동없을것

강남클럽순위 171001

 

10월이 성큼 다가왔다. 강남클럽순위에서는 상위권, 중위권, 하위권에서의 큰 변동은 크게 없는 편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디스타는 매주 연속으로 순위가 떨어졌으나 떨어질만 하다고 생각이 들고 신규클럽이 나올 때쯤 좋은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아레나가 꾸준하게 1위를 차지하고 있고 10월 한달간은 이대로 변함없이 쭉 가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굳이 다른 클럽 혹은 라운지바를 갈 이유가 아직까지 그럴만한 가게가 없다는게 사실이다. 어차피 할로윈전까지는 매주 익숙한 얼굴들과 노래를 보고 들으러 갈게 뻔하다. 차라리 할로윈때를 위해서 당분간 절달을 하며 보다 건전하고 유익한 문화생활을 병영하는 것이 할로윈데이 때 더욱 즐겁게 놀수 있을거라.

 

강남클럽은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남성은 일찍이 와야 입장을 할 수 있는 반면, 여성은 늘 언제나 프리하다. 물론, 스타일이 좋다는 전제하에. 솔직히 말해서 아레나에서 뺀찌 혹은 입뺀(입구뺀찌)를 당했다는 것은 그냥 당신이 못 생겼거나 스타일이 매우 안좋음을 의미한다. 다만 여기서 스타일이 그렇게 썩 좋지 않아도 보통이상만 하면 입장할 수 있다. 항간에 꽤나 입뺀에 대하여 크게 신경쓰며 바라보는 경향이 있던데 전혀 그러하지 않고 아주 노멀하기만 하면 입장이 가능한건데 보통 자기 스스로를 보통이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인 것 같다. 정말 냉정하게 자신을 바라봐야 하는 점인데 아레나 가드들은 그렇게 빡세지 않다. 남자, 여자 둘다 상관없이 전혀 빡세지 않고 외국인 입장 커트도 마찬가지다.  외국인도 적당히 잘생기고 예쁘면 입장이다. 다시 한번 정리하자면 그리고 솔직하게 표현해보자면 입뺀을 당했다면 당신은 노멀이하다. 피크시간대이라서? 사람이 많아서? 스타일이 안좋아서?..  아주 가관인 것은 입구앞에서 꼭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내가 저 사람보다 훨씬 나은데 왜 못들어가? 라고 많이 들려온다. 정말 자신을 세심하게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더라. 타 클럽 혹은 클럽에서 혹은 들어가봤었던 클럽이더라 할지라도, 거기에 더하여 클럽 안에서 대쉬좀 받았다고 혹은 번호좀 따였다고 하여 자신이 좀 잘나간다다고 착각하는 이들이 꽤 많다. 남자는 덜한데 여자가 이 경향이 조금 심한 편이다. 영업진(MD)들이 좀 잘해줬다고 혹은 테이블에 놀던 사람이 끌어당겼다고 해서 공주님이라고 착각하면 안된다. 손목에 멍좀 들었다고 말이다. 이러한 현상은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 없다.

 

이에 더하여 현재 강남클럽씬은 여성우대가 꽤 심하다. 여성게스트를 열심히 모객하는 것은 좋다. 무료입장, 바 프리 술, 서비스테이블 혹은 팀테이블에서 술을 계속 해서 주는 행동은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된다고 보기는 어렵다. 다만 여기서 문제는 택시비지원, 짐 보관, 락커비지원까지 더해졌고 완전히 공주님 납셨다이다. 이리하여 이러한 전폭 지원을 못 받으면 강남클럽을 다니는 여자들 입장에서는 전폭 지원해주는 영업진을 찾아간다. 강남바닥에는 수백, 수천명정도의 영업진들이 존재해 있고 어느 클럽에든 챙겨주는 MD가 있기 마련이다. MD들 입장에서 여자들이 시간내 입장을 하면 한 명당 주는 게스트피가 있기 때문에 3명만 와도 대략 만원을 챙겨간다고 가정했을 때 락커비 5천원, 택시비 5천원정도를 지원해주면 그 3명은 완전히 자신의 게스트가 됨이 틀림이 없을 것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기까지 썰을 풀도록 하고 나중에 더욱 문제가 커지고 기회가 된다면 강남클럽, MD 등 이에 대한 모든 구조, 시스템을 공개할 수도 있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2 thoughts on “강남클럽순위 171001, 당분간 큰 변동없을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