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순위 170917 (강남라운지바순위)

강남클럽순위 170917 (강남라운지바순위)

 

이번 회차에서는 꽤나 변동이 있었던 강남클럽순위.

한 눈에 보아도 순위의 변동이 모든 범주안에서 변화가 있었다는 게 보인다.

강남라운지바, 강남클럽이 계속해서 뒤섞이는 현상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이번 강남클럽순위에서는 여전히 1등을 유지하고 있는 클럽디스타.

 

지금 시점에서는 그나마 견줄 수 있는 클럽아레나가 3등을 차지하기 시작했는데 그 이유는 클럽아레나의 질림이 이어졌기 때문이라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날씨가 좋아도 굳이 클럽에서 놀겠다는 클러버들이 줄었으며 특히 늦게까지 노는 문화가 많이 줄었기 때문이다. 늦게까지 놀 필요가 무엇이 있겠는가. 그저 안에는 클럽 직원들 뿐이다. 예전에는 굳이 갈만한 곳이 없어서 클럽아레나를 간 것 뿐인데 굳이 클럽으로 향하는 이들이 많이 사라진 점도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2등으로는 청담동에 위치한 디브릿지.

 

인상적인것은 4등으로 올라온 클럽에비뉴535.

클럽에비뉴는 청담동 클럽앤써가 있었던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거의 쓰러져가는 수준이었으나 얼마 전 승리DJ레이블이 와서 디제잉을 하면서 관심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계속해서 추락중인 5등 강남메이드.

클럽에비뉴에게 당연한듯이 역전을 당했고 앞으로 어떠한 과정을 그려나갈지는 그 아무도 궁금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8등 클럽애프터.

항상 새로운 곳을 가기가 두렵고 괜한 헛걸음을 하게 될까봐 가지 않는 것은 어쩌보면 당연한 것이다. 클럽스티브가 있었던 위치였고 별차이 없는 운영진이기에 굳이 안가봐도 그 느낌은 잘 알지 않겠는가.

 

 

모든 강남클럽은 항상 유념해야할 부분이 몇 가지 있다.

영화 로마의휴일(임창정 주연)에서 나이트클럽에 대한 소방법, 민짜(미성년자 출입)에 대하여 언급했었듯이 소방법은 돈을 쥐어주면 넘어가고 민짜는 클럽직원이 술준다고 하여 일개 수량으로 채워버리는 짓은 엄연히 불법이고 당연히 하면 안되는 행동일 것이다. 그런데 여전히 그 부분들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고 여전히 엄벌이 없었다. 이는 위에서도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으며 분명히 경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이런 일들이 벌어진다면 그에 대한 강력한 조치를 하는 것이 마땅함이 틀림 없을 것이다.

 

 

여담이지만 최근 공정위(공정거래위원회)에서 성형외과 허위, 기만, 과장 후기 광고에 대한 부분에 대하여 강경한 조치를 취했던 사실이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유가 있는 어느 날에 짤막하게나마 작성할 것이다. (시간적 여유가 없어 작성하지 못할 수도 있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클럽옥타곤

옥타곤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