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순위, 청담벨뷰 청담디브릿지 승자는 누가 될까 (18.2.2주차)

강남클럽순위, 청담벨뷰 청담디브릿지 승자는 누가 될까 (18.2.2주차)

 

강남클럽순위에 청담벨뷰가 편입이 되었다. 오픈한지는 한달이 넘어가는 시점이고 편입을 할지 말지를 고민을 하다가 라운지바의 성격을 역시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꽤 핫한 플레이스로 자리매김이 됨에 따라 편입을 결정하였다. Y1975가 있었던 자리이고 청담디브릿지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우리들이 보기에 디브릿지보다 럭셔리하고 분위기가 있다. 이미 몇 년이나 된 디브릿지는 더 이상 발전 가능성이 없어보이며 트렌드세터들은 방문하지 않는 반면 청담벨뷰에는 느낌있는 친구들이 많이 보였다. 아직은 많은 이들이 모르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인파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계속해서 입소문이 퍼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디브릿지보다 분위기가 좋은데 그 만큼 올라올거라 내다보고 있다. 강남라운지바는 결국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디브릿지와 벨뷰의 대결로 흘러갈 것으로 보고 있고 우리들이 예상하기에는 벨뷰가 몇 개월내로 치고 나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는 점이다.

 

강남클럽씬은 여전히 아레나클럽이 2위에 머물고 있으며 청담메이드와 강남메이드가 4,5위를 차지하였다. 하지만 저렴하고 싼마이 클럽이 상위권에 계속해서 유지하기란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사회적지위에서 중상류층에 위치한 친구들이 매주 드나들기엔 부담스럽기 때문이고 메이드 태생자체가 단순히 어린 친구들의 수량만을 생각하기 때문에 그 클럽이라는 문화가 쇠퇴하고 있다는 점이다.

 

말이 나온 김에 한 가지 말해보자면, 청소년클럽에서 열심히 놀던 아이들이 커서 클럽이라는 공간에 좋은 물량으로 깔아주는 잠재적 효과는 있으나 이 물량이 긍정적으로 비추어 보이지는 않는다. 우리들이 바라봤을때 그들은 세련된 물량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들이 지향하는 클럽문화와는 확실히 거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며 추후 도움이 될만한 효과를 주거나 물량은 아닐 것이다. 청소년클럽이나 메이드라는 이름을 가진 클럽들은 똑같다고 보고 있으며 앞으로의 대한민국 유흥문화에 있어서는 크게 도움이 될만한 공간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할 수 있겠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클럽옥타곤

옥타곤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