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순위 리뷰 (18.5.1주차)

강남클럽순위 리뷰 (18.5.1주차)

 

오픈빨을 받으며 1위에 올라선 클럽에디트이다. 그뒤를 버닝썬과 아레나가 이어주고 있다. 아레나가 요즘 계속 부진한 가운데 그래도 버닝썬의 유입은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겠다. 다만 여전히 잔류시간은 많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고 계속해서 해외DJ들을 부르며 어떻게든 폼을 유지하고자 노력을 하는 모습은 좋지만 이것도 얼마 못 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또 최근 알렌워커가 온다는 소식이 있는데 이 친구가 음악적인 감각이 좋은 것은 사실이나 자신만의 색깔과 현자타임을 여러번 가져다주는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친구여서 클럽에서 이 친구의 노래를 듣는 것은 놀기위함보다는 감상한다는 마인드로 가야 옳다고 할 수 있다. 솔직히 아레나는 거의 쓰러진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화류계아가씨들도 발길이 꽤 끊긴 상태이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볼 필요성이 있다 (페이 및 소속 아가씨 제외).

 

클럽에디트에 대한 후기는 약 5~6주가 지난 후에 작성할 예정이며 버닝썬후기처럼 냉정하고 솔직하게 풀어헤칠 것이다. 일단 간략적으로 강남메이드와 청담메이드에서 놀던 친구들이 많이 놀러온 것으로도 보이고 예전 디스타 영업진들이 대거 들어와 있기 때문에 그들의 손님층이 그대로 들어온 것으로 파악되었다.

 

긴 시간동안 변함이 없었던 아레나가 어떻게든 조금씩 변화를 주려고 하지만 거의 늦었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어쨌든 강남클럽씬의 변화가 조금씩 그리고 서로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전보다 심해졌다는 것을 각 클럽마다 보여주고 있으며 굉장히 바람직하고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 이래야만 클럽이 발전하는 것이고 한 곳에 정착되지 아니하기에 아주 조금이나마 전진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클럽버닝썬

버닝썬MD


클럽옥타곤

옥타곤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