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순위 리뷰 (18.3.4주차)

강남클럽순위 리뷰 (18.3.4주차)

 

약 한달동안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클럽버닝썬. 뒷심이 많이 부족해 보이는 2위 클럽아레나. 신사역 근처에 있는 덕분에 그나마 3위를 찍고 있는 강남메이드. 현재 강남클럽씬의 대표적인 클럽이라고 말할 수 있는 클럽들이다. 현재만큼은. 이 3개의 클럽을 중심으로 클러버들은 이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다른 클럽들과 라운지바는 큰 영향력이 없기 때문에 굳이 언급할 필요는 없겠다고 할 수 있겠다.

 

클럽버닝썬이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오픈클럽으로 어느 정도의 노이즈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해석하면 될 것이고 모든 강남신규오픈클럽들이 이 정도까지는 1위를 차지했으니 그리 놀라운 일도 대단할 일도 아니라고 할 수 있겠다. 다만, 2위인 클럽아레나가 생각보다 뒷심이 계속해서 부족한 부분을 보여주고 있고 결국 다를 바 없는 달라진 그림도 보여지지도 않는 클럽이라고 조금씩 생각을 기울이고 있는 바 애프터시간에도 예전보다 즐기는 사람들이 줄었다는 것이다. 물론 애프터시간대에는 클럽버닝썬 역시 수량이 꽤 빠지는 편이니 둘다 현재 애프터시간대에는 모든 클럽들이 쉬운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다.

 

청담메이드는 더욱 힘든 현실에 맞닥뜨렸으며 솔직히 회생이 굉장히 힘들어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어느 클럽이나 매출이 줄어들고 수량이 줄어들면 적절하게 페이가 지급이 아니될것이고 그리하여 영업진들은 하나둘씩 나가기 시작하고 다른 클럽에 편입이 되는 그림이 대부분이고 또 이들이 어디로 편입이 될지도 그림이 뻔하게 그려진다는 것이다.

 

페이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첨언하자면, 나이트와 클럽씬 등 이 유흥업들은 돈문제에 있어서 절대 깔끔할 수가 없는데 현재 영업중인 강남클럽씬 모두가 해당한다는 점이다. 참고로 고위직관계자와 혈연관계인 운영진도 있기 때문에 이런저런 유흥업 이야기들을 듣고 있는데 참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있고 와프매거진에 등재할 것인지는 충분히 검토해볼 예정이다.



클럽버닝썬

버닝썬MD


클럽옥타곤

옥타곤MD


강남페이스클럽

페이스MD


강남메이드클럽

강남메이드MD


강남매스클럽

매스MD



제휴신청





2 thoughts on “강남클럽순위 리뷰 (18.3.4주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