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순위 리뷰 버닝썬꺾고 아레나등극 (18.4.4주차)

강남클럽순위 리뷰 버닝썬꺾고 아레나등극 (18.4.4주차)

 

드디어 클럽아레나가 버닝썬클럽을 꺾고 1위를 탈환하였다. 오픈빨을 어느 정도 받으며 계속해서 1위의 자리를 쉽게 내놓지 않았던 버닝썬이 결국 영업진이 빠짐과 동시에 만족시켜주지 못하는 가게로 인식되어지는 악세에 소폭 떨어지는 모양세를 보여주었다. 다만 아직까지도 아레나와 버닝썬의 차이는 크게 없는 상태이며 이제 곧 끝나는 대학생들의 시험과 5,6월의 축제기간이 맞물렸을 때도 재미난 현상들이 나타날 수 있을 것이나 어차피 사람들이 가는 클럽코스는 뻔하고 결국 그것이 어떻게 다가올지는 순위에 고스란히 나타날 것이다.

 

또 5월 초에 새로이 오픈하는 클럽이 어떠한 모양새를 갖추고 나올지가 기대가 되기 때문에 현 추세흐름 아레나, 버닝썬, 강남메이드가 아닌 동떨어져 있는 버닝썬이 완전히 쓰러질 수도 있는가에 의문도 생겨날 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신사라인의 구축이 꽤 탄탄하게 다져지면 혼자 떨어져 있는 버닝썬으로는 확실히 불안정한 모습이 나타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버닝썬후기에서도 말했지만 우리들은 버닝썬이 아레나만큼의 흐름을 보여주기는 힘든 클럽이라고 했으며 이 클럽 역시 성공적으로 오래 끌어가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가게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Related Post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3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강남클럽순위 19·3·2주차 아레나클럽이 영업종료나 다름없는 3주간의 잠정휴업으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현재 언론에서 연일 아레나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있고 내부공사가 아닌 압수수색까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영업종료는 불가피해 보인다. 그로 인해 클...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3·1주차 현재 언론에서 많이 언급되어지고 있는 아레나클럽은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20대중반 30대들이 놀러가는 옥타곤클럽이 2위로 올라섰고 20대초중반들이 가는 강남페이스와 강남메이드가 한 단계씩 하락했다....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 클럽 순위 19·2·4주차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강남클럽순위 (19.2.3주차), 버닝썬 제외 클럽버닝썬이 영업종료로 강남클럽순위에서 제외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